• Kei

[IT Warehouse]코리아엑스퍼트, BRE솔루션 Blaze Advisor 4.5i 출시

일분 일초를 다투는 현재의 경쟁환경에서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비즈니스규칙엔진(BRE: Business Rule Engine) 솔루션 Blaze Advisor가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코리아엑스퍼트(대표:박규호, www.koreaexpert.com)는 최근 미국의 Fair Isaac사의 Blaze Advisor 4.5i를 발표하였다. 이 제품은 한글을 포함한 다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규칙기반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편화되고 있는 BRE 기술을 Java와 통합하기 위하여 Java Community에서 제정한 JSR-94 사양을 지원하고 있다. 코리아엑스퍼트는 기존의 BRE 시장의 공략은 물론, BRE가 필수적 요소로 인식되고 있는 차세대 시스템 및 BPM(Business Process Management)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BRE는 최근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을 위한 방안으로써 금융권을 중심으로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다. Blaze Advisor 4.5i는 기업의 정책과 전략을 쉽게 시스템화할 수 있도록 규칙의 입력과 수정을 편리하게 하여 현업에 의한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하게 하며,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BRE 기술을 이용하여 초당 수 만개의 규칙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처리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엑스퍼트는 올 상반기에만 푸르덴셜생명의 웹 기반 보험료 산출 시스템, 외환은행의 개인신용평가시스템, 현대캐피탈의 전략운용지원시스템, 수협의 상시감시시스템, 국민, 산업은행, 흥국생명의 방카슈랑스시스템, 비씨카드의 구매전용카드시스템, 수협의 상시감시시스템등에 Blaze Advisor를 공급하여 BRE 시장에서의 선도업체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였다.

특히 2002년 7월부터 푸르덴셜생명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에 대해 웹상에서 고객이 직접 보장내용을 설계하고 보험료를 산출해 볼 수 있는 웹 기반 보험료 산출시스템구축을 위해 BRE 솔루션을 면밀히 검토해온 푸르덴셜생명이 Blaze Advisor를 적용하기로 최종 결정한 것은 Blaze Advisor의 탁월한 성능과 기능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코리아엑스퍼트는 "e비즈니스의 확산으로 현업 담당자가 손쉽게 규칙을 수정하고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Blaze Advisor는 차세대 시스템 및 업무프로세스를 관리하는BPM 구축의 ROI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며 "최근 활성화되고있는 금융권시장에 이어 통신 제조 공공분야로도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코리아엑스퍼트는 규칙기반 기술의 제공에서 나아가, 신보험 프로세스 패키지 등의 규칙기반의 다양한 패키지를 개발하여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규칙기반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각종 컨설팅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길 21 선유도코오롱디지털타워 1207호 
대표이사 : 박규호 | Tel. 02-2062-5555 | fax : 02-782-5203 
Copyright ⓒ Korea Expert Inc.  All rights reserved

KoreaExpert_심벌.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