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oungjin Park

코리아엑스퍼트, 2024년 신입·경력 공개채용 진행

최종 수정일: 2월 15일

[IT Daily]에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디지털데일리]에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의사결정 자동화 엔지니어, 자바 풀스택 개발자 등 부문 모집

코리아엑스퍼트가 2024년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코리아엑스퍼트(THE KE)는 신입·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IT 솔루션 영업 담당자 △DT 솔루션 엔지니어 △의사결정 자동화 솔루션 엔지니어 △자바(Java) 풀스택 개발자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등이다.


코리아엑스퍼트는 금융, 공공, 보험,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확보하고 비즈니스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의사결정 자동화를 위한 기존 패키지 사업 고도화 외에도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 ML옵스(Ops), 시각화, 클라우드, API 게이트웨이(AMP) 등의 기술을 지속 발전시키고 있다.

아울러 2020년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휴가제도와 팀 활성화 지원, 경조사 지원,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우수사원 표창·포상, 장기근속 포상, 인재추천 포상, 교육 훈련비 지원, 대명콘도 휴양시설, 시간외 식대, 전 직원 명절 선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엑스퍼트는 2024년 공개채용을 통해 성장동력을 확보, 자사가 보유한 업무지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 포털 ‘사람인’ 코리아엑스퍼트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엑스퍼트는 탄탄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파이코(FICO), 클릭(Qlik) 등 글로벌 주요 IT 솔루션 기업의 파트너사로서 데이터 분석과 비즈니스 플랫폼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김호준 기자 hojun@itdaily.kr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