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i

페어아이작, 인포월드 선정 ‘올해의 기술상’ 수상

2018년 7월 13일 업데이트됨

디지털데일리 , 디지털타임스 게재

비즈니스 룰 엔진 기술 전문 국내 선두기업 코리아 엑스퍼트(주) (대표이사 박규호. http://www.KoreaExpert.com) 2007년 1월 19일 IDG(International Data Group)의 전략 기술 결정자 통합 미디어의 선두 브랜드, 인포월드(InfoWorld)가 페어 아이작에 2007년 올해의 최우수 비즈니스 룰 관리 시스템(BRMS) 기술상을 수여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페어 아이작의 블레이즈 어드바이저TM BRMS는 사업 자동화 응용프로그램의 종류로 비즈니스 룰과 정책을 설계 및 배치, 실행, 유지보수할 수 있게 하는 업계 선두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다. 블레이즈 어드바이저TM BRMS는 기업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경쟁적이며 규제가 많아지는 세계 경제에서 새로운 차원의 민첩성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인포월드가 매년 수여하고 있는 올해의 기술상은 지난 해 동안 기업경영 정보통신(IT) 전략에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 최고 기술들을 선정하고 있다. 인포월드는 또한 그러한 기술들의 실행을 가장 잘 예증하는 제품들을 식별한다.

페어 아이작의 기업 결정 관리(Enterprise Decision Management: EDM) 기술부 제품 관리 부사장 캐롤 앤 매티그논(Carole-Ann Matignon)에 따르면 “인포월드가 블레이즈 어드바이저를 최고의 기업경영 비즈니스 룰 관리 시스템으로 선정했다는 사실은 블레이즈 어드바이저의 탁월한 성능과 이 시스템이 가져오는 상당한 사업적 혜택에 대한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음을 입증한다. 더 많은 기업들이 중요한 결정 과정에 더 복잡한 기업 차원의 접근법이 중요함을 깨달아가고 있으며, 블레이즈 어드바이저는 효율성 향상과 수익성 증대를 가져오는 결정 관리법에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인포월드 2007 올해의 기술상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http://www.infoworld.com/4841와 인포월드 1월 1일자에서 소개한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길 21 선유도코오롱디지털타워 1207호 
대표이사 : 박규호 | Tel. 02-2062-5555 | fax : 02-782-5203 
Copyright ⓒ Korea Expert Inc.  All rights reserved

KoreaExpert_심벌.png